2014년 7월 4번 y2k1381 2025년 09월 19일 07:08 공유 소요동력 구할때 왜 실내취득 헌열량만 분자에 놓고 계산하는걸까요? 잠열은 같이 더해주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20일 02:28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소요 풍량은 현열량으로 계산할 수도 있고 전열량으로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그런데 현열량으로 계산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 문제에서도 현열량으로 계산한 것입니다.감사함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소요 풍량은 현열량으로 계산할 수도 있고 전열량으로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현열량으로 계산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 문제에서도 현열량으로 계산한 것입니다.
감사함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