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4번

소요동력 구할때 왜 실내취득 헌열량만 분자에 놓고 계산하는걸까요? 잠열은 같이 더해주지않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소요 풍량은 현열량으로 계산할 수도 있고 전열량으로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현열량으로 계산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이 문제에서도 현열량으로 계산한 것입니다.

    감사함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