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6번

취입외기량 구할때 Ghe랑 Ghf랑 어떤 차이가 있나요? 해설에는 (G-Go)ha+Gohe 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질문은 전열교환기의 효율 구할때 왜 hf-he/hf-ha 인가요? 이건 단순히 외워야 되는 부분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hf는 외기의  엔탈피 값이며, he는 외기가 전열교환기를 통과한 후의 엔틸피 값입니다.

    2. 전열교환기 효율에 대하여는 참고의 그림을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전열교환기의 효율은 외기의 상태가 실내의 상태가 되면 효율이 100%이기 때문에 

        전열교환기의 효율 =  hf-he/hf-ha 가 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