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 3회 9번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문제를 풀때 저는 냉동능력으로 G값을 먼저 구한뒤 V값을 구했는데 480.19가 나왔습니다. 이렇게도 괜찮은건가요

그리고 구하는값이 rpm이라서 풀이처럼V에 60을 곱하지않고 G값에 60을 곱해서 kg/min으로 만든뒤 계산을 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저의 풀이과정을 보시고 괜찮은지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G값을 먼저 구하여 회전수를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