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년 3회 9번 질문입니다 cyn00001 2025년 09월 20일 04:12 공유 안녕하세요이문제를 풀때 저는 냉동능력으로 G값을 먼저 구한뒤 V값을 구했는데 480.19가 나왔습니다. 이렇게도 괜찮은건가요그리고 구하는값이 rpm이라서 풀이처럼V에 60을 곱하지않고 G값에 60을 곱해서 kg/min으로 만든뒤 계산을 했습니다.번거로우시겠지만 저의 풀이과정을 보시고 괜찮은지 답변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22일 05:2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신대로 G값을 먼저 구하여 회전수를 구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신대로 G값을 먼저 구하여 회전수를 구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