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에 단위가 안주워져 있을 때
첨부한 사진처럼 문제에서 어떤 단위로 구하여라 주워져 있지 않을 때 단위는 시험자 임의대로 적어도 되는 건가요 ?
ex) 소요동력을 KJ/h로 구해도 상관없나요 ?

0
첨부한 사진처럼 문제에서 어떤 단위로 구하여라 주워져 있지 않을 때 단위는 시험자 임의대로 적어도 되는 건가요 ?
ex) 소요동력을 KJ/h로 구해도 상관없나요 ?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어떤 단위로 쓰라고 되어있지 않으면 임으로 적어도 되지만 가능하면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단위로 적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제는 비교하는 것이므로 질문하신대로 kJ/h 단위로 비교해도 됩니다.
그러나 동력 단위로는 kW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는 것만 알고 있으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