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3년2회1번 장치도, 공기선도 값 표시

주어진 장치도에서 문제에 주어진 값들과
주어진 공기선도에 계산값을 표시 해도 되나요? 풀이과정 다 쓰고 나면 지워야 하나요?
 

추가질문은 다른 문제들에서 공기선도 안주어진 유사문제들에서 공기선도 그려라는 요구는 없지만 간단히 그려놓고 풀이과정 작성시 감점되나요?
그린 공기선도는 지워야 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원칙은 풀이과정 다 쓰고 나면 지워야 하는것이 원칙입니다.

       그러나 주어진 장치도에서 문제에 주어진 값들과 주어진 공기선도에 계산 값을 표시 한 경우

      채점관들이 판단할 때  부정행위로만 보이지 않으면 불이익은 없습니다. 
     

    2.공기선도 안주어진 유사문제들에서 공기선도 그려라는 요구는 없지만 간단히 그려놓고 풀이과정 

      작성시에도 마지막에는  지우는 것이 원칙입니다.

      다만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이익이 되지 않는 방향으로

      처리한다는 것이 산업인력관리공단의 방침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