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교재 1191페이지 문제5번

교수님 안녕하세요

주어진 배관도 윗 부분에 보면 게이트밸브가 3개로 보이는데 답에서는 2개로 하셨습니다. 게이트밸브가 왜 2개인지 설명을 부탁드립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강의에서 설명드린 내용입니다.

    이 문제의 배관 그림 중 위의 그림은 평면도이고, 아래의 그림은 입면도 입니다

    평면도에서 밸브 1개만 그려있는 배관의 밸브는 수동으로 유량을 조절 할  수 있는 글로브 밸브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