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2회 6번 외부 열전당률은 계산안하는 이유 backsel 2025년 09월 22일 03:46 공유 열통과율에서 외부 외부전달률 사용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23일 02:1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질문하시는 요지는 바닥의 열전달율을 적용하지 않는 이유를 질문하시는 것으로 보고 답변드립니다.외부 바닥의 온도(지중온도)가 주어졌으므로 외부 열전달율은 적용하지 않아도 됩니다.또한 문제에서 외부 열전달율이 주어지지도 않았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시는 요지는 바닥의 열전달율을 적용하지 않는 이유를 질문하시는 것으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외부 바닥의 온도(지중온도)가 주어졌으므로 외부 열전달율은 적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문제에서 외부 열전달율이 주어지지도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