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2회 6번 외부 열전당률은 계산안하는 이유

열통과율에서 외부 외부전달률 사용하지 않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하시는 요지는 바닥의 열전달율을 적용하지 않는 이유를 질문하시는 것으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외부 바닥의 온도(지중온도)가 주어졌으므로 외부 열전달율은 적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문제에서 외부 열전달율이 주어지지도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