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차 13번 소문항 2번 질문
실내급기량 1000 외기량이 실내급기의 25% 즉 250 이면
밀도 x Q 할때 Q를 1250으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4번은 외기+실내급기 로 보이는데..
왜 1000인지 궁금합니다.
0
실내급기량 1000 외기량이 실내급기의 25% 즉 250 이면
밀도 x Q 할때 Q를 1250으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4번은 외기+실내급기 로 보이는데..
왜 1000인지 궁금합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내 급기량이 총 급기량 임니다.
즉, 실내급기량 = 외기량 + 환기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