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3회차 13번 소문항 2번 질문

실내급기량 1000 외기량이 실내급기의 25% 즉 250 이면

밀도 x Q 할때 Q를 1250으로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4번은 외기+실내급기 로 보이는데..

왜 1000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내 급기량이 총 급기량 임니다.

    즉, 실내급기량 = 외기량 + 환기량 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