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회 4번 y2k1381 2025년 09월 23일 05:05 공유 2번 문제에서 G와 GL을 왜 구분해놓은 걸까요?둘다 GL로 봐야되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24일 05:0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G는 총냉매량이고, ⑥에서 총냉매중에서 냉매증기와 냉매액으로 분리되는데 GL은 냉매액이며⑧→⑨를 통과하는 냉매량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G는 총냉매량이고, ⑥에서 총냉매중에서 냉매증기와 냉매액으로 분리되는데 GL은 냉매액이며
⑧→⑨를 통과하는 냉매량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