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회 7번

열수분비 2706을 가지고 어떻게 20도와 맞닿는선을 그릴수 있나요??   열수분비 작도법을 모르겠습니다 

삼각자를 어떻게대고 긋는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3개
날짜 투표수
  • 0
  • 0
  • 열수분비선과 평행선 긋는 방법도 shf선과 평행선 긋기와 동일한 방법으로 

    그리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