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회 7번 y2k1381 2025년 09월 23일 15:01 공유 열수분비 2706을 가지고 어떻게 20도와 맞닿는선을 그릴수 있나요?? 열수분비 작도법을 모르겠습니다 삼각자를 어떻게대고 긋는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3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24일 05:25 교수님 0 imjaeki 2025년 09월 24일 05:26 교수님 0 imjaeki 2025년 09월 24일 05:27 교수님 열수분비선과 평행선 긋는 방법도 shf선과 평행선 긋기와 동일한 방법으로 그리면 됩니다.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열수분비선과 평행선 긋는 방법도 shf선과 평행선 긋기와 동일한 방법으로
그리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