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회 8번 y2k1381 2025년 09월 24일 05:22 공유 2번문제 실내 잠열부하에서 qT를 어떻게 G(ha-hb)로 놓을수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26일 05:0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실내 전열부하는 엔탈피차로 구하는 것이고 실내 냉방부하는 실내상태 - 취출구상태 이므로 qT = G(ha-hb)로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내 전열부하는 엔탈피차로 구하는 것이고 실내 냉방부하는 실내상태 - 취출구상태 이므로
qT = G(ha-hb)로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