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회 8번

2번문제 실내 잠열부하에서 qT를 어떻게 G(ha-hb)로 놓을수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내 전열부하는 엔탈피차로 구하는 것이고  실내 냉방부하는 실내상태 - 취출구상태 이므로 

    qT = G(ha-hb)로 놓을 수 있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