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회 10번 y2k1381 2025년 09월 24일 08:44 공유 응축기 냉각수 입구온도가 출구온도보다 더 낮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냉각수를 통과하면 온도가 더 낮아지는것이 아닌지요? 23에서 29.67로 변하여 의문점이 생깁니다 0 댓글 댓글 2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ssunmake 2025년 09월 24일 11:28 냉각수는 응축기를 식혀주기 위한 것이니 … 입구온도가 낮고 출구온도가 높은게 맞죠…;;냉각탑을 지날때 입구온도가 높고 출구 온도가 낮아지는 거구요. -1 imjaeki 2025년 09월 26일 05:2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응축기의 역할을 아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ssunmake 님께서 올려주신 답변이 맞는 내용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냉각수는 응축기를 식혀주기 위한 것이니 … 입구온도가 낮고 출구온도가 높은게 맞죠…;;
냉각탑을 지날때 입구온도가 높고 출구 온도가 낮아지는 거구요.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기의 역할을 아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ssunmake 님께서 올려주신 답변이 맞는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