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회 10번

응축기 냉각수 입구온도가 출구온도보다 더 낮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냉각수를 통과하면 온도가 더 낮아지는것이 아닌지요? 23에서 29.67로 변하여 의문점이 생깁니다

0

댓글

댓글 2개
날짜 투표수
  • 냉각수는 응축기를 식혀주기 위한 것이니 … 입구온도가 낮고 출구온도가 높은게 맞죠…;;

    냉각탑을 지날때 입구온도가 높고 출구 온도가 낮아지는 거구요.

    -1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기의 역할을 아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ssunmake 님께서 올려주신 답변이 맞는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