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코일 출구 엔탈피

안녕하세요 질문 드립니다.

22년 2회차 13번 문제에서 냉각기 출구 엔탈피를 온도를구한 후 공기선도에서 읽었습니다.(상대습도 같은 조건X)

20년도 4회차 4번 냉각코일 출구 엔탈피를 직접 구하였습니다.

구해야 하고 안 구해도 되는 기준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계산으로 구할 수 없는 경우는 선도에서 읽어야 하는 것이며, 

    계산으로 구할 수 있으면  계산으로 구해야 합니다.

    (선도에서 읽으면 정확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계산으로 구할 수 있는 경우에는 계산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