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코일 출구 엔탈피 kim1d1j 2025년 09월 24일 14:45 공유 안녕하세요 질문 드립니다.22년 2회차 13번 문제에서 냉각기 출구 엔탈피를 온도를구한 후 공기선도에서 읽었습니다.(상대습도 같은 조건X)20년도 4회차 4번 냉각코일 출구 엔탈피를 직접 구하였습니다.구해야 하고 안 구해도 되는 기준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26일 05:32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계산으로 구할 수 없는 경우는 선도에서 읽어야 하는 것이며, 계산으로 구할 수 있으면 계산으로 구해야 합니다.(선도에서 읽으면 정확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계산으로 구할 수 있는 경우에는 계산해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계산으로 구할 수 없는 경우는 선도에서 읽어야 하는 것이며,
계산으로 구할 수 있으면 계산으로 구해야 합니다.
(선도에서 읽으면 정확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계산으로 구할 수 있는 경우에는 계산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