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번 y2k1381 2025년 09월 25일 03:18 공유 공기선도 작성할때 매번 드는 생각인데요 여기 1번 해설에 나오는 내용처럼 위쪽에 shf선은 없고 자를 대서 밑에 shf선만 그어놨는데 시험장에서 위쪽 shf선을 그으면 안되는건가요? 밑쪽에 자대고 그은 shf만 표시해야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27일 01:2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위쪽 shf선을 먼저 긋고 이 것과 평행한 아래의 shf선을 긋습니다.그리고 위쪽 shf선은 원칙적으로는 지우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지우지 않아도 부정행위로 보이지않는 정도이면 수험생에게 불이익은 없다고 합니다.또한 밑의 shf선의 연장선은 그어 놓은 상태로 두어도 되지만 지워도 됩니다.시험에서 문제풀이 과정에서 생기는 선이나 숫자 등이 지워지지 않았어도 특이하게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리하게 처리하지 않는다는 것이 산업인력관리공단의 방침이라고 확인한 바가 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위쪽 shf선을 먼저 긋고 이 것과 평행한 아래의 shf선을 긋습니다.
그리고 위쪽 shf선은 원칙적으로는 지우는 것이 맞습니다. 그러나 지우지 않아도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는 정도이면 수험생에게 불이익은 없다고 합니다.
또한 밑의 shf선의 연장선은 그어 놓은 상태로 두어도 되지만 지워도 됩니다.
시험에서 문제풀이 과정에서 생기는 선이나 숫자 등이 지워지지 않았어도 특이하게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리하게 처리하지 않는다는 것이 산업인력관리공단의 방침이라고 확인한 바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