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회 7번 y2k1381 2025년 09월 25일 07:55 공유 단위가 m^3이 나오는것은 알겠는데 시간 h의단위는 기통수의 단위인가요?아니면 60을 곱해줄때 단위일까요?? 어떻게m^3/h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27일 01:4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200rpm은 분당 1200번 회전한다는 것입니다.따라서 60을 곱하기 때문에 m^3/h가 나온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200rpm은 분당 1200번 회전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60을 곱하기 때문에 m^3/h가 나온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