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회 2번 y2k1381 2025년 09월 26일 06:07 공유 내벽 열관류율 구할때 왜 실내측 열전달률만 두번 사용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27일 01:4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둘 다 실내에 있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둘 다 실내에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