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회 6번

열평형식 ㄱ구할때 어떻게 Gh5=G4h4 xG6h6이 성립되는것인가요? 또 G4와 G6은 어디서 나온건지 모르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풀이의 그림을 보시면 4의 열량과  6의 열량이 만나서 5의 열량이 되기 때문입니다.

    G4는 팽창밸브를 통과한 냉매량이며  G6는 응축중 응축기로 부터 교축밸브를 통한 핫가스량입닉다. 

    풀이의 그림을 보시면 이해되실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