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3회 3번 몰리엘선도 작성 문의 ray1230 2025년 09월 28일 01:51 공유 안녕하세요.몰리엘선도를 작성할때 처음에 응축온도에서 등온도선 벗어난 구간까지 오른쪽으로 선을 긋는건응축기의 압력이 같아서 그런건지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30일 04:3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응축온도에서 등온도선 벗어난 구간까지 오른쪽으로 선을 긋는 것은 응축기의 압력이 같아서 그런 것이 맞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온도에서 등온도선 벗어난 구간까지 오른쪽으로 선을 긋는 것은 응축기의 압력이 같아서 그런 것
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