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3회 3번 몰리엘선도 작성 문의

안녕하세요.

몰리엘선도를 작성할때 처음에 응축온도에서 등온도선 벗어난 구간까지 오른쪽으로 선을 긋는건

응축기의 압력이 같아서 그런건지 알고싶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응축온도에서 등온도선 벗어난 구간까지 오른쪽으로 선을 긋는 것은 응축기의 압력이 같아서 그런 것

    이 맞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