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회 7번 내용중

q1=람다/델타 * A * (T1 - T2) 라고 되어있는데  식중 

 람다/델타가 아니라 델타(두께)/람다(열전도율)가 아닌가요 잘 이해가 되질않아서요

설명부탁드립니다.  교수님 강의 내용 잘보고 학습에 도움이 많이되고있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q1=람다/델타 * A * (T1 - T2)식이 맞습니다.(실기교재 18p 전열식을 보시면 됩니다.)

    전달되는 열량은 열전도율 람다가 클 수록 커지고, 두께 델타가 클 수록 작아지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