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다가 좀 햇갈리는게있어서 여쭙습니다. skio23 2025년 09월 29일 06:27 공유 평균온도를 구할때 a가10도 b가15도면 2분의10+15 로계산할때가있고 10+ 2분의10+15 로계산할때가있고2분의10+15 후+10 할때가있는데 어떨때 마다바뀌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30일 04:5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요구하는 것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입니다.1. 2분의10+15 = 12.5는 10도와 15도의 중간온도인 평균온도입니다.2. 10+ 2분의10+15 = 10 + 12.5 = 22.5도 = 10+평균온도 이네요3. 2분의10+15 후+10 = 12.5 + 10 = 평균온도 +10 이네요.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요구하는 것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입니다.
1. 2분의10+15 = 12.5는 10도와 15도의 중간온도인 평균온도입니다.
2. 10+ 2분의10+15 = 10 + 12.5 = 22.5도 = 10+평균온도 이네요
3. 2분의10+15 후+10 = 12.5 + 10 = 평균온도 +10 이네요.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