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하다가 좀 햇갈리는게있어서 여쭙습니다.

평균온도를   구할때 a가10도 b가15도면 

2분의10+15  로계산할때가있고 

10+ 2분의10+15  로계산할때가있고

2분의10+15  후+10 할때가있는데 

어떨때 마다바뀌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요구하는 것에 따라서 달라지는 것입니다.

    1. 2분의10+15  = 12.5는 10도와 15도의 중간온도인 평균온도입니다.

    2. 10+ 2분의10+15 = 10 + 12.5 = 22.5도 =  10+평균온도 이네요

    3. 2분의10+15  후+10 = 12.5 + 10 = 평균온도 +10 이네요.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