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 2회 7번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선생님 공식이 너무 헷갈려서 문의드립니다.

말씀하신걸 요약하면 압축기의체적효율 =  실제냉매순환량/이론냉매순환량 = G*v1(실제체적)/피스톤압출량(행정체적)과 같을까요?

그리고 V=Vs*n*z 를 요약하면 실제체적 = 행정체적*RPM*기통으로 이해하면 될까요?

그리고 실제체적 V 에 대입하는 G*v1 의 경우 실제냉매량 * v1이 아닌 이론냉매량*v1을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압축기의 체적효율 =  실제냉매순환량/이론냉매순환량 =  실제체적/피스톤압출량(행정체적) 입니다.

    2. V = Vs*n*z 는 이론체적 입니다.

       행정체적*RPM*기통수 = 이론체적 입니다.

    3. 실제체적 V 에 대입하는 G*v1 의 경우  G는 실제냉매량 이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