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회 7번

이론 냉매순환량 구할 때

체적효율은 실체적(피스톤 배제량) 과 이론체적간의 관계이지

냉매순환량(질량)하고는 거리가 먼 것 아닌지요?

이타V = Vact / V 에서처럼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압축기 체적효율을 구할 때  실제냉매와 이론냉매의 냉매의 체적비는 결국 냉매의 질량비와 같습니다.

    G실제/G이론 = (Q실제*v1)/(Q이론*v1) = Q실제/Q이론 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