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회 3번 질문드립니다 y2k1381 2025년 09월 30일 03:46 공유 3번에서 예열부하를 구할때 0.25를 곱해줬는데 그럼 다른 실내부하를 곱할때는 왜 0.75를 안곱해주는것이죠?외기량이25%라는게 1번문제를 구할때만 사용하는줄 알았는데 예열부하에도 적용이되고 난방부하는 왜 실내 0.75적용이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ㆍ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09월 30일 05:1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예열부하 구할 때 외기량이 전체풍량의 25%이므로 25% 적용한 것입니다.2.난방코일부하 구할 때 통과하는 풍량이 21375이므로 그대로 적용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예열부하 구할 때 외기량이 전체풍량의 25%이므로 25% 적용한 것입니다.
2.난방코일부하 구할 때 통과하는 풍량이 21375이므로 그대로 적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