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회 8번 y2k1381 2025년 09월 30일 05:35 공유 외기부하를 구할때 13x8%5를 왜해주는걸까요?인체에 대한 발생열 구할때 썼던거같은데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01일 09:3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의 조건에 외기도입량은 25m³/h.인 이기 때문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조건에 외기도입량은 25m³/h.인 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