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3회12번 y2k1381 2025년 09월 30일 06:30 공유 1번에 냉방풍량 문제 같은 경우에 현열부하와 잠열부하 두가지가 있고 어떨때는 현열+잠열로 계산하고 어떨때는 현열부하만 가지고 계산을 하는데 기준이 있을까요? 이 문제에서는 현열부하만 가지고 계산했습니다ㅣ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01일 09:5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어떤 것으로 구해도 됩니다.다만 현열부하로 구하는 것이 일반적인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어떤 것으로 구해도 됩니다.
다만 현열부하로 구하는 것이 일반적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