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3회12번

1번에  냉방풍량 문제 같은 경우에 현열부하와 잠열부하 두가지가 있고 어떨때는 현열+잠열로 계산하고 어떨때는 현열부하만 가지고 계산을 하는데 기준이 있을까요? 이 문제에서는 현열부하만 가지고 계산했습니다ㅣ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어떤 것으로 구해도 됩니다.

    다만 현열부하로 구하는 것이 일반적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