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회 11번 질문드립니다 y2k1381 2025년 09월 30일 09:00 공유 성적계수를 구할때 분모부분을 왜 압축효율과 기계효율로 나눠주는걸까요?cop=Qe/w1+w2 인데 이 문제는처음 접해봐서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이 주어졌다면 성적계수 구할때 압축.기계효율로 나눠줘야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01일 09: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실제 성적계수는 기계효율이 주어지지 않으면 적용할 수 없지만 기계효율이 주어지면 기계효율 까지 적용해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제 성적계수는 기계효율이 주어지지 않으면 적용할 수 없지만 기계효율이 주어지면 기계효율 까지
적용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