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회 11번 질문드립니다

성적계수를 구할때 분모부분을 왜 압축효율과 기계효율로 나눠주는걸까요?cop=Qe/w1+w2 인데 이 문제는처음 접해봐서 압축효율과 기계효율이 주어졌다면 성적계수 구할때 압축.기계효율로 나눠줘야할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제 성적계수는  기계효율이 주어지지 않으면 적용할 수 없지만 기계효율이 주어지면 기계효율 까지

     적용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