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회 7번 질문드립니다

문의 ㅂ부하를 구하는 문제에서 방위계수를 왜 1.0으로 했는지 궁금합니다 문은 서쪽에도 있고 남쪽에도 있습니다 왜 남쪽 방위계수를 기준으로 잡았는지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은 내벽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방위와 관계없이 내벽의 방위계수 1.0을 적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참고에 설명해 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