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회 7번 질문드립니다 y2k1381 2025년 10월 02일 04:52 공유 문의 ㅂ부하를 구하는 문제에서 방위계수를 왜 1.0으로 했는지 궁금합니다 문은 서쪽에도 있고 남쪽에도 있습니다 왜 남쪽 방위계수를 기준으로 잡았는지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03일 01:0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은 내벽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방위와 관계없이 내벽의 방위계수 1.0을 적용해야 하는 것입니다.참고에 설명해 놓았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은 내벽에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방위와 관계없이 내벽의 방위계수 1.0을 적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참고에 설명해 놓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