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회 8번 질문드립니다 y2k1381 2025년 10월 02일 08:52 공유 3번 압축기 축동력 구할때 2번에서 구한 냉동능력을 사용하면 안되는지요? G대신에 로우XQ로 두고 로우분의 1은 비체적이니 분모자리에 0.17X압축효율X기계효율 이렇게 두고 계산하면 답이 전혀 다른데 왜그럴까요? ㅣ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03일 01:0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냉동능력은 4→1과정의 열량이고, 축동력은 1→2과정이기 때문에 다른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동능력은 4→1과정의 열량이고, 축동력은 1→2과정이기 때문에 다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