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회 8번 질문드립니다

3번 압축기 축동력 구할때 2번에서 구한 냉동능력을 사용하면 안되는지요?  G대신에 로우XQ로 두고 로우분의 1은 비체적이니 분모자리에 0.17X압축효율X기계효율 이렇게 두고 계산하면 답이 전혀 다른데 왜그럴까요? ㅣ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동능력은 4→1과정의 열량이고, 축동력은 1→2과정이기 때문에 다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