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24년 2회 7번 rudcjfg 업데이트 시간 2025년 10월 02일 12:08 공유 해설 ㄹㅏ번 V=G x v1이므로에서V가 ㅍㅣ스톤 총 ㅂㅐ출체적이면 V= (G x 체적효율)÷ ㅂㅣ체적 ㅇㅏ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03일 01:09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V = 피스톤 총 배출체적이 맞습니다. 피스톤 총 배출체적은 이론 배출체적입니다.G = 이론 냉매량 이기 때문에 V=G x v1가 맞습니다.즉, V와 G 모두 이론 값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V = 피스톤 총 배출체적이 맞습니다. 피스톤 총 배출체적은 이론 배출체적입니다.
G = 이론 냉매량 이기 때문에 V=G x v1가 맞습니다.
즉, V와 G 모두 이론 값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