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3회차문제3번 관련입니다.

(2)코일출구 공기온도 t4를 구하시오. : (t4 - t1 )으로 하셨는데, 코일의 출구온도를 구하니 코일의 입구온도인 t3를 빼야할 것 같습니다. 즉, (t4 - t3) 이어야 할 것 같은데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식에 적용되는 열량이 4→1과정의 열량이기 때문에 (t4 - t1 )으로 계산한 것입니다.

    만약 식에 적용되는 열량이 (외기현열부하+실내현열부하)이면 질문하신대로 (t4 - t3)를 적용하여 

    계산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