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회 3번 질문있습니다.

흐름도 문제에서 외기가 실내보다 온도가 높거나 낮다는 판단을 할 수 있는 근거를 알고 싶습니다. 아래 문제에서 냉풍이 있으니까 여름이라고 생각하고 외기가 실내공기보다 온도가 높다고 판단하는 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그림에서 냉각코일이 메인 코일 입니다. 

    재열기는 냉각된 공기중 일부를 약간 재열한 후 앞에서 냉각된 공기와 혼합하여 실내로 보내는 것이며

    최종적으로는 냉각입니다.

    따라서 외기의 온도가 실내온도 보다 높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