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3회 3번 질문있습니다.
흐름도 문제에서 외기가 실내보다 온도가 높거나 낮다는 판단을 할 수 있는 근거를 알고 싶습니다. 아래 문제에서 냉풍이 있으니까 여름이라고 생각하고 외기가 실내공기보다 온도가 높다고 판단하는 건가요?
0
흐름도 문제에서 외기가 실내보다 온도가 높거나 낮다는 판단을 할 수 있는 근거를 알고 싶습니다. 아래 문제에서 냉풍이 있으니까 여름이라고 생각하고 외기가 실내공기보다 온도가 높다고 판단하는 건가요?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의 그림에서 냉각코일이 메인 코일 입니다.
재열기는 냉각된 공기중 일부를 약간 재열한 후 앞에서 냉각된 공기와 혼합하여 실내로 보내는 것이며
최종적으로는 냉각입니다.
따라서 외기의 온도가 실내온도 보다 높은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