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21년 3회 3번문제

몰리엘 선도에서 1점이 왜 증발온도 -15도에서 등엔트로피선으로 가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질문의 요지가 왜 등엔트로피선으로 가느냐는 질문으로 보고 답변드립니다.

    압축과정은 단열과정이고 단열과정은 등엔트로피 과정입니다.

    따라서 1→2과정은 등엔트로피 선을 따라 압축되는 과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