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계수 질문

교수님 ㄱ그러면성적계수라는게 1단압축일때랑 2단압축일때랑은 분모에 w값을 구하는 방식의 차이가 있는것이고 분모의 냉동능력은 같다는 말씀이시죠? 보통 1단압축의경우 냉동효과로 표현하고 2단압축은 냉동능력으로 표현해저 있어서 1단압축은 G가 약분되어 그냥 소문자 qe와 q로 본다는것이 맞는거겠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단 압축은 증발과정과 압축과정의 냉매량이 같기 때문에 냉매량을 약분 할 수 있어서 냉동효과로 

    성적계수를 구한 것이며,

    2단 압축의 경우는 증발과정과 압축과정의 냉매량이 같지 않기  때문에 냉매량을 약분 할 수 없어서

    전체 냉동능력과 전체 압축기 소요동력으로 성적계수를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