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발기 압축기 역루프 배관 질문입니다 kbh1361 2025년 10월 08일 01:40 공유 역루프 설치목적이 정지시 냉매액이 압축기 방지인지 증발기 방지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09일 02:4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1. 증발기가 압축기의 상부에 있는 경우 운전 정지시 액화된 냉매액이 압축기로 흘러드러가지 않게 하기 위한 것이며2.압축기로 흡입되는 흡입주관이 증발기 상부에 있어 증발기 출구배관이 흡입주관에 연결되는 경우 상부에있는 주관의 냉매액 또는 냉동기유가 증발기에 유입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1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증발기가 압축기의 상부에 있는 경우
운전 정지시 액화된 냉매액이 압축기로 흘러드러가지 않게 하기 위한 것이며
2.압축기로 흡입되는 흡입주관이 증발기 상부에 있어 증발기 출구배관이 흡입주관에 연결되는 경우
상부에있는 주관의 냉매액 또는 냉동기유가 증발기에 유입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