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1회 12번 식에 관한 질문

12번 문제를 설명하시는 과정에서

h2~h4구간을 G_L로 적으시고 h3~h5구간을 G_h로 설명하셨는데

이를 식으로 표현하면 G_L*(h2-h4), G_h*(h3-h5) 

G_h / G_L = (h2-h4) / (h3-h5) 가 되어

 냉매량 식과는 달라지는데 어떤 설명이 맞는 지 문의 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냉매량 비를 계산할 때, 즉, GL/GH을 계산할 때 GL은 h2~h4이고 GH는 h3~h5라는 설명입니다.

    즉, 고단과 저단의 냉매량 비율 GL/GH = (h2~h4) / (h3~h5) 라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