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회 11번 문의드립니다

시험볼때 A-F구간 덕트 마찰손실만 구하고 A-H구만 덕트 마찰손실은 구하지 않아도 되나요?

시험볼때 B부 국부마찰손실 : V2/V1<1 면 무시한다 라는 내용도 써줘야 하나요? 그냥 직관덕트 와 밴드부만 구하면 안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교재에 설명드린 것과 같이  조건이 똑같은 문제가 출제된다면 

      A-F구간 덕트 마찰손실만 구하고 A-H구간 덕트 마찰손실은 구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시험볼때 B부 국부마찰손실 : V2/V1<1 면 무시한다 라는 내용은 써도 되고 쓰지 않아도 됩니다.

        쓰지 않고 그냥 직관덕트 와 밴드부만 구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