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회 6번 피스톤배출량

해설에서 피스톤 배출량 vl과 vh를 같다고 놓고있는데 비체적이 각각 다른데 어떻게 피스톤배출량을 같다고 놓을수 있나요? 압축효율이랑 비체적이 같아야 Vl=Vh가 될수 있는거 아닌가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1. 피스톤 배출량(체적)은 같고, 비체적이 다르므로 피스톤 배출 질량은 다릅니다.

    2. 압축효율을 적용하면  압축효율을 적용한 고단측 배출량은 달라집니다.  그런데 이 문제에서는 

        압축효율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3. 체적효율이 다르면 고단측과 저단측의 실제 배출량(체적)이 달라집니다. 그런데 이 문제에서는 

        고단측과 저단측의 체적효율이 같다고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