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기답안작성시 질문드립니다
단위환산 안헷갈리려고 사진과 같이 단위를 다쓰고 줄긋는데 계산식작성란에 사진과같이 작성해도 불이익이 없을까요? 밑에 연습칸에 쓰고 다시쓰려니 시간이모자랄까봐 질문드립니다

0
단위환산 안헷갈리려고 사진과 같이 단위를 다쓰고 줄긋는데 계산식작성란에 사진과같이 작성해도 불이익이 없을까요? 밑에 연습칸에 쓰고 다시쓰려니 시간이모자랄까봐 질문드립니다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리하게 처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질문에 올리신 것 처럼 답안을 작성했을 때 채점관들이 어떻게 판단하실지 확답을 드리기 어렵습
니다.
시험에서 불이익을 당하지 않으시려면 산업인력관리공단에 직접 문의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