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실기답안작성시 질문드립니다

단위환산 안헷갈리려고 사진과 같이 단위를 다쓰고 줄긋는데 계산식작성란에 사진과같이 작성해도 불이익이 없을까요? 밑에 연습칸에 쓰고 다시쓰려니 시간이모자랄까봐 질문드립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산업인력관리공단에서는 부정행위로 보이지 않으면 수험생에게  불리하게 처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다만 질문에 올리신 것 처럼 답안을 작성했을 때 채점관들이 어떻게 판단하실지 확답을 드리기 어렵습

    니다.  

    시험에서 불이익을 당하지 않으시려면 산업인력관리공단에 직접 문의해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