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회 2번 문제

외기량이 환기량이냐  급기량이냐 차이가 궁금합니다 풀이에서 만약 문제에서 외기량이 환기량의 3분의1이었다면 계산 방법이 틀려졌다고 설명해주셨는데 환기량 급기량 차이와 왜 풀이가 틀려지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참고의 설명에는 외기량이 급기량의 ⅓이었다면 계산 결과가 다르다 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급기량은 실내에 급기되는 풍량이며, 환기량은 실내에서 공기조화기로 환기(리턴)되는 공기량입니다.

    외기량 + 환기량 = 급기량 입니다.

    따라서 외기량이 환기량의 ⅓인 경우와 급기량의 ⅓인 경우는 다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