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3번 y2k1381 2025년 10월 12일 14:23 공유 여기서 피스톤 배출량을 구할때 왜 압축효율로 나눠주지않고 Gl x v1만 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13일 14:07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실제 냉동능력 15RT를 냉기위한 실제 냉매질량이 Gℓ 이므로 Gℓ에 비체적을 곱하면실제 냉매체적이 되기 때문입니다.만약 먼저 구한 것이 이론냉매질량 이라면 실제 냉매체적을 구하기 위해서는 비체적을 곱한 후체적효율을 곱해야 하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제 냉동능력 15RT를 냉기위한 실제 냉매질량이 Gℓ 이므로 Gℓ에 비체적을 곱하면
실제 냉매체적이 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먼저 구한 것이 이론냉매질량 이라면 실제 냉매체적을 구하기 위해서는 비체적을 곱한 후
체적효율을 곱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