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3번

여기서 피스톤 배출량을 구할때 왜 압축효율로 나눠주지않고 Gl x v1만 했을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실제 냉동능력 15RT를 냉기위한  실제 냉매질량이 Gℓ 이므로 Gℓ에 비체적을 곱하면

    실제 냉매체적이 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먼저 구한 것이 이론냉매질량 이라면  실제 냉매체적을 구하기 위해서는 비체적을 곱한 후

    체적효율을 곱해야 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