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매순환량

20년 1회 6번과 20년 2회 14번에서 고단 냉매순환량 구하는 계산이 차이가 있는데 무슨 내용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를 살펴보니 20년2회 14번의 경우는 압축효율이 주어졌네요. 

    그래서 고단측 냉매량 구할 때 압축효율을 적용하여 h2'로 냉매량을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