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매순환량 bsttycd0 2025년 10월 16일 06:32 공유 20년 1회 6번과 20년 2회 14번에서 고단 냉매순환량 구하는 계산이 차이가 있는데 무슨 내용인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16일 10:44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를 살펴보니 20년2회 14번의 경우는 압축효율이 주어졌네요. 그래서 고단측 냉매량 구할 때 압축효율을 적용하여 h2'로 냉매량을 구한 것입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를 살펴보니 20년2회 14번의 경우는 압축효율이 주어졌네요.
그래서 고단측 냉매량 구할 때 압축효율을 적용하여 h2'로 냉매량을 구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