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부하, 인체부하 계산

시각별(10시, 12시) 조명부하, 인체부하 계산결과 답안작성시 “10시, 12시 조명부하”라고  기재하고 답을 써야 하는지, 아니면 시간표시없이  “조명부하”라고만 쓰고 답을 기재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어떤 문제인지 모르지만 문제에서 시각별로 요구했으면 시각별로 쓰셔야 합니다.

    “10시, 12시 조명부하”라고  기재하고 답을 써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