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부하, 인체부하 계산 chul6302 2025년 10월 16일 10:53 공유 시각별(10시, 12시) 조명부하, 인체부하 계산결과 답안작성시 “10시, 12시 조명부하”라고 기재하고 답을 써야 하는지, 아니면 시간표시없이 “조명부하”라고만 쓰고 답을 기재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17일 00:35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어떤 문제인지 모르지만 문제에서 시각별로 요구했으면 시각별로 쓰셔야 합니다.“10시, 12시 조명부하”라고 기재하고 답을 써야 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어떤 문제인지 모르지만 문제에서 시각별로 요구했으면 시각별로 쓰셔야 합니다.
“10시, 12시 조명부하”라고 기재하고 답을 써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