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회 1번 질문입니다

냉매측에 열 전달률이 더 높은것으로 보아 냉매가 코일 내부로 흐른다고 볼수 있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이 문제에서는 어느 유체가 어디에 흐르는지 관계없는 문제입니다.

    만약 꼭 구분해야 하는 문제라면 어쩔 수 없이 열전달율이 큰 유체가 냉매이므로 냉매가

    관내부로 흐르는 것으로 문제를 풀 수 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는  일반적인 응축기는  냉매가 관 외부로 흐릅니다.

    감사합니다.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