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회 1번문제 y2k1381 2025년 10월 18일 04:25 공유 A실B실 건구온도구할때 각 실의 건구온도가 취출온도보다 크다는걸 어떻게 알수있나요? Ta-Td 또는 tb-td로 식을 두고 계산하길래요. ㆍ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19일 10:13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문제에서 냉방 할 경우라고 되어있으니 취출공기 온도가 실내온도 보다 낮은 것입니다.난방 하는 경우는 취출공기 온도가 실내온도 보다 높겠지요.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냉방 할 경우라고 되어있으니 취출공기 온도가 실내온도 보다 낮은 것입니다.
난방 하는 경우는 취출공기 온도가 실내온도 보다 높겠지요.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