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회 1번문제

A실B실 건구온도구할때 각 실의  건구온도가 취출온도보다 크다는걸 어떻게 알수있나요? Ta-Td 또는 tb-td로 식을 두고 계산하길래요. ㆍ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문제에서 냉방 할 경우라고 되어있으니 취출공기 온도가 실내온도 보다 낮은 것입니다.

    난방 하는 경우는 취출공기 온도가 실내온도 보다 높겠지요.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