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회 1번

이 ㅇ문제에서 ㅅ환기부하 구할때 층고가없어서 ㅈ천장높이를 곱해준건가요? 원래는 층고곱해주는게맞죠?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환기량 계산은 층고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

    이 문제에서는 조건 5에 천장 높이와 층고는 동일하게 간주한다고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