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회 1번 y2k1381 2025년 10월 18일 07:31 공유 이 ㅇ문제에서 ㅅ환기부하 구할때 층고가없어서 ㅈ천장높이를 곱해준건가요? 원래는 층고곱해주는게맞죠?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19일 10:3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환기량 계산은 층고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이 문제에서는 조건 5에 천장 높이와 층고는 동일하게 간주한다고 되어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환기량 계산은 층고로 계산하는 것이 맞습니다.
이 문제에서는 조건 5에 천장 높이와 층고는 동일하게 간주한다고 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