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씨온도를 절대온도로 변환하는데 459.67도를 더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angelkcb 2025년 10월 19일 23:06 공유 안녕하세요~저희가 섭씨온도를 기준으로 살아서 그런지?!섭씨+273.15도를 외우고 보니화씨와 섭씨 변환식을 통해화씨 절대온도 변환계수 459.67도의숫치가 나올방법(=관계식)이 있을 듯 합니다관계식이 있을까요?있다면 알려주세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1일 05:56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지금까지 섭씨+273.15도를 적용한 문제는 없었습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지금까지 섭씨+273.15도를 적용한 문제는 없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