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회차 문제3번 geroppy123 2025년 10월 20일 00:36 공유 이런식으로 구하면 냉매순환량이 이렇게 나오는데 이렇게 구해도 되는건가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1일 06:00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기계효율에 해당하는 열량은 응축기에서 감당하지 못하므로 기계효율을 적용하면 안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기계효율에 해당하는 열량은 응축기에서 감당하지 못하므로 기계효율을 적용하면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