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9년 2회 7번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교수님 문의드립니다~

시험작성할때 풀이과정에 써있는 열전도율이 가장 작은 단열벽돌의두께가 최대가 될 때 부터 작성해두신 내용을 다 적어야 하나요? 아님 그냥 내화벽돌 두께 =  K*A*(T1-T2)로 시작해서 문제를 풀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내화벽돌 두께 =  K*A*(T1-T2)로 시작해서 문제를 풀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