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2019년 2회 7번 질문입니다. bbsb8299 2025년 10월 21일 03:37 공유 안녕하세요 교수님 문의드립니다~시험작성할때 풀이과정에 써있는 열전도율이 가장 작은 단열벽돌의두께가 최대가 될 때 부터 작성해두신 내용을 다 적어야 하나요? 아님 그냥 내화벽돌 두께 = K*A*(T1-T2)로 시작해서 문제를 풀어도 되나요? 0 댓글 댓글 1개 정렬 기준 날짜 투표수 imjaeki 2025년 10월 22일 10:01 교수님 안녕하십니까?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내화벽돌 두께 = K*A*(T1-T2)로 시작해서 문제를 풀어도 됩니다.감사합니다.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
댓글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내화벽돌 두께 = K*A*(T1-T2)로 시작해서 문제를 풀어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