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7월시행 1번

성적계수 구할때 문제에서 축동력이 7이라고 주긴했는데

이걸 Gx(h2-h1)하면 7이 안나오는데 계산을 저는 

Gxqe/Gxw 로 했는데 값이 다르더라구요 그렇게 하면 이안되는건가요?  1번에서 G를 구했으니까 Gx(h1-h4)/Gx(h2-h1) 이렇게하면 2.26이 나오더라구요 왜 값이 틀리게 나올까요??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안녕하십니까?

    이패스코리아 임재기입니다.

    주어진 축동력 7kW는 압축효율, 기계효율이 적용된 값이기 때문에 Gxw 보다 큽니다.

    따라서 질문하신 방법으로 풀면 정답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임재기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