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목 수상 순서

기계쪽은 전혀 문외한인 사람입니다.

개념부터 공부하려고 1년 수강신청했습니다.
과목별 수강순서를 알고 싶습니다.

검색해보니 

열역학-공기조화-냉동공학-전기제어-법규-배관일반……

이게 맞는건지 아니면 그냥 강의순서(책순서)대로 수강하는게 맞는건지 궁금합니다.

0

댓글

댓글 1개
날짜 투표수
  • 제일 먼저 열역학을 수강하고 나면 나머지는 강의순서대로 수강해도 되는걸까요?? 아니면 나머지도 어떤 수강순서가 있는건지요…..

    0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셨나요?

질문하기